수입차장기렌트카가격비교/국산차장기렌트가격비교 |
부쩍 늘어난 하.호 번호판........
렌트카에 "하"나 "호"자 달린 번호판이 허용한 뒤 장기렌터카 고객이 늘고 있습니다. 장기렌트카가 리스나 할부 구매와 비교해서 경제성이 있는지 알아 보겠습니다.
지난 3월부터 장기렌터카에 "허" 번호판 외에도 "하"나 "호" 넘버가 허용되었습니다.
지난달 국내에서 제일 많이 팔린 쏘나타를 리스나 할부, 장기렌트로 구입할 때 조건을 비교해 보았습니다.
차값 2,200여만원에 선납금을 똑같이 740만원으로 잡으면 매달 내야 하는 돈이 50만원에서 60만원선 계약에 따라 다르지만 할부가 제일 싸고 리스, 렌트 순입니다. 하지만 할부는 보험료와 세금을, 리스는 보험료를 추가로 내야 합니다. 이렇게 해서 3년간 총액을 비교하면 장기렌트가 경제적입니다.
특히 장기렌터카는 오토리스에 비해 약정한 월 이용료외에 일체의 비용부담이 없고 보유세,보험료,차량정비 등에 대한 추가비용이 들지 않으며, 월이용료는 100% 경비로 인정되어 개인 뿐만 아니라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들 사이에 인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반면 오토리스는 일종의 금융상품으로 소비자 입장에서 자동차를 차입을 하는 형태로 개인의 신용도에 영향을 미칠수 있고 리스료 등이 100% 경비로 인정되지 않는 단점이 있습니다.
예를들어 BMW 520D를 오트리스 프로그램을 이용했을 때와 장기렌트 프로그램을 이용했을 때를 비교해보면 오토리스의 경우 월 환산보유세 42,475원, 월 환산보험료 125,000원 리스료 1,353,600원으로 총 1,521,075원이 들어 갑니다.
이를 장기 렌트 프로그램으로 계산하면 보유세와 보험료는 0원 월이용료는 업체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월 100만원 안팎으로 장기렌터카를 이용했을 때 월 50만원 정도를 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신용소득사업자는 매출이 양호하다면 가장 경제적인 장기렌트를 권장해 드리고 싶습니다.
장기렌트카 초기 들어가는 보증금은 수입차는 보통 20%선에서 결정됩니다.
수입차의 장기렌트견적은 차량에 대한 가격은 동일하겠지만, 할인조건, 계약기간, 보증금, 등등에 따라 다양합니다. 따라서 최적의 조건으로 받으셔야 겠죠.
아래 문의하기를 통하여 요청해주세요. 합리적인 견적서를 보내드립니다. 추가적인 옵션을 추가하거나, 다른 차종을 선택하여 아래 문의하기를 통하여 견적서를 요청해주세요.
감사합니다.